
프리마켓에서 큰 변동성을 보인 기업들이 주목받고 있다. 모더나의 주가는 4% 하락했으며, 이는 4분기에 주당 2.91달러의 손실을 기록한 때문으로, 이는 LSEG가 예상한 2.68달러의 손실보다도 더 큰 수치다. 그러나 매출 측면에서는 예상치를 웃도는 성과를 거두었다.
반면, 게임스톱의 주가는 8% 상승했다. 자신들의 사업 전략 차원에서 비트코인과 기타 암호화폐에 투자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주가가 급등했다. 로쿠는 4분기 실적이 예상보다 좋은 결과를 올리면서 주가가 14% 상승했다. 로쿠는 주당 24센트의 손실을 기록했으나, 이는 LSEG가 예상한 40센트의 손실보다 개선된 수치이며, 매출은 12억 달러로 예상치를 초과했다.
에어비앤비의 주가는 13% 이상 상승했다. 4분기 매출 24억8000만 달러와 주당 73센트의 주당순이익을 기록하여, LSEG의 예상치를 모두 초과한 성과를 보였다. 데이터 관리 클라우드 기업인 인포마트카는 33% 하락하며 시장의 우려가 커졌다. 1분기 매출 예상 범위를 3억8000만 달러에서 4억 달러로 설정했지만, 이는 LSEG의 4억1200만 달러 전망을 하회하는 수치이다.
반면, 반도체 기업인 어플라이드 머티리얼즈는 분기 실적이 예상치를 웃돌았음에도 불구하고 수익 전망이 부진하다는 이유로 주가가 4.8% 하락했다.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업체 트윌리오는 약한 수익 전망을 발표하며 주가가 8.8% 급락했다.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자사의 최신 분기 자유 현금 흐름이 예상을 밑돌았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주가가 4.4% 하락했다. 다비타의 주가는 9% 떨어졌는데, 이는 의료 비용 상승에 따른 부진한 전망 탓이다. 여기에 대규모 투자자 버크셔 해서웨이가 일부 지분을 매각했다는 소식도 주가 하락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으로, 덱스콤은 연간 매출 가이던스를 확인하며 3% 상승했으며, 드래프트킹스는 연간 매출 목표 수정으로 5.4% 상승세를 보였다. 반면, 코인베이스의 주가는 2.5% 하락했으나, 예상치를 상회하는 수익을 기록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