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즈온(462310), 주가 소폭 상승세 +3.05%

[email protected]



뉴키즈온(462310)이 2025년 9월 3일 장중 7,850원으로 거래되며 3.15% 상승세를 기록하였다. 이 회사는 KB제28호 스팩과의 흡수합병을 통해 상장된 이커머스 유아동 전문업체로, 유아동 의류 및 화장품을 제작·판매하고 있다. 뉴키즈온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강조하며,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가 보유한 유아동 패션 브랜드는 밀크마일(milkmile), 몰리멜리(mollimelli), 헤이미니(HEJMINI), 케어베어(CareBears), 앤디애플(AndiApple), 젤리스푼(JELISPOON) 등 다수에 이른다. 또한 영유아를 위한 오가닉 스킨케어 브랜드인 ‘오가본’을 런칭하며 화장품 사업도 강화하고 있다. 최대주주는 주춘섭 외 지분을 48.14% 보유하고 있다.

최근 반기보고서에 따르면, 뉴키즈온은 2025년 첫 반기 동안 긍정적인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으며, 주가는 최근 출산장려정책 및 저출생 문제 해결에 대한 기대감으로 인해 활기를 띠고 있다. 특히 올해 합계출산율이 2년 연속 증가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이는 유아동 산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주가 변동성을 살펴보면, 2025년 9월 2일에는 상장 첫날 대비 3.3% 하락하였으나, 9월 1일에는 1.68% 상승한 바 있다. 그런가 하면 8월 29일에는 무려 19.63% 급등하며 이목을 끌었다. 하루 평균 거래량 또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외국인 투자자들이 주로 매수에 나서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공매도에 대한 데이터에서는 9월 3일 기준, 공매도 거래량이 42주로 보고되었고, 매매 비중은 0%로 집계됐다. 이는 투자자들이 당사의 미래 성장성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으며, 변동성이 큰 주식 시장에서 상대적으로 안정된 수익을 추구하고 있다는 신호로 해석된다.

뉴키즈온은 현재 글로벌 유아동 시장의 수요 증가와 맞물려,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이 높다고 평가되고 있다. 또한, 출산장려 정책과의 연관성이 높아지면서 앞으로 해당 업종에 대한 관심과 투자도 더욱 증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