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시장이 개장하기 전 가장 큰 변동성을 보이는 기업들에 대해 살펴보자. 카바나(Carvana)는 3분기 실적 발표 후 주가가 19% 이상 급등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카바나는 주당 64센트의 순이익을 기록하며 36억 5천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는데, 이는 애널리스트들이 예상한 주당 25센트 및 34억 5천만 달러를 초과한 수치다. 또한, 연간 전망을 상향 조정하며 기존 예상 범위의 상단을 크게 초과할 것이라고 밝혔다.
로쿠(Roku)는 4분기 조정 EBITDA 전망을 3천만 달러로 가이던스하였으나, 이는 시장 기대치인 3억 4천4백만 달러를 밑돌며 주가가 14% 하락했다. 반면 로쿠는 3분기 실적에서 애널리스트 예상치를 웃도는 실적을 기록했다.
이베이(eBay)의 주가는 약 9% 하락하였다. 이베이는 현재 분기의 매출 전망을 25억 3천만 달러에서 25억 9천만 달러로 제공했으나, 이는 평균 애널리스트 예상치인 26억 5천만 달러를 하회하는 수치이다. 하지만 지난 분기 결과는 예상보다 좋았다.
펠로톤(Peloton)은 포드의 피터 스턴(Peter Stern)을 새로운 CEO로 appoint 한 소식에 따라 주가가 8% 이상 상승했다. 이밖에 펠로톤은 1분기 실적에서도 좋은 성과를 나타내며 연간 이익 전망을 조정했다.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는 예상보다 낮은 4분기 실적 전망에 따라 주가가 4% 가까이 하락했다. 매출은 681억 달러에서 691억 달러 사이로 예상되는데, 애널리스트들은 698억 달러를 저울질하고 있었다. 그러나 1분기의 성과는 애널리스트 예상치를 초과했다.
부킹 홀딩스(Booking Holdings)는 예상보다 좋은 3분기 실적 발표로 주가가 6.1% 상승하였다. 이 회사는 조정된 주당순이익이 83.39달러, 매출 79억9천만 달러로 예상을 초과하였다.
로빈후드(Robinhood)는 3분기 실적이 애널리스트의 기대에 미치지 못해 11% 하락했다. 로빈후드는 주당 17센트, 매출 6억3천7백만 달러를 기록했지만, 애널리스트는 18센트 및 6억5천8백만 달러를 예상하였다. 회사 CFO는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 프로모션이 매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밝혔다.
우버(Uber Technologies)의 주가는 6% 이상 하락하며, 3분기 총 예약 수가 애널리스트의 기대에 미치지 못한 영향으로 보인다. 하지만 총 매출은 시장 예상치를 초과하였다.
콤캐스트(Comcast)의 주가는 실적 초과 발표 후 6% 가까이 상승했다. 회사는 주당 1.12달러의 수익과 320억7천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하며 애널리스트 예상치를 뛰어넘었다.
슈퍼 마이크로 컴퓨터(Super Micro Computer)는 감사인의 사임과 관련된 이유로 5% 가까이 하락하였다. 메타 플랫폼스(Meta Platforms)의 주가는 3% 하락하였으나, 3억3천1백만 명의 사용자 수는 예상보다 적었다. 이번 메타의 결과는 예상치를 초과했으며, AI 투자로 인한 2025년 성장 전망이 제시되었다.
Cigna는 긍정적인 분기 실적 발표 후 주가가 2% 상승하였으며, 이마트(Etsy)도 예상치를 초과한 3분기 실적으로 4% 상승하였다. 코인베이스(Coinbase)는 주당 28센트에 12억1천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지만, 애널리스트 예상치를 밑돌아 2% 이상 하락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