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김밥축제에서 ‘주식불장 패키지’ 2,000세트 증정하며 고객 호응 얻어

[email protected]



삼성증권이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경북 김천시에서 열린 ‘2025 김천김밥축제’에서 2,000세트의 ‘주식불장 패키지’를 현장에서 증정하였으며, 이에 대한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이 이벤트는 주식시장 활성화를 기원하는 의미로 기획된 것으로, 김밥과 함께 매운 소스를 즐기는 이색적인 조합으로 방문객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삼성증권의 부스는 행사 기간 내내 방문객들로 붐볐다. 고객들은 김밥과 각종 소스를 시식하며, 친구 및 가족과 함께 서로의 소스 맛을 비교하는 등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한 대학생은 “주식불장 소스를 맛보며 주식투자에 관심이 생겨 삼성증권 계좌를 당장 개설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다른 참가자는 1등 경품인 불장세트를 받으며 앞으로의 주식 투자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특히, 삼성증권 부스에서 나눠준 파란색 풍선은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어 행사장을 파란 물결로 채웠다. 참여자들은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등 소셜 미디어에 경험담을 공유하며 즐거움을 나누기도 했다. 축제 첫날인 25일에는 약 8만 명이 방문했으며, 행사 마지막 날까지 작년 방문자 수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주식불장 패키지’는 ‘주식장인’ 캠페인과 연계하여 기획되었다. ‘국내 주식시장은 국장, 미국 주식시장은 미장’이라는 최신 투자 용어를 반영하여 개발된 이 캠페인은 ‘주식시장의 장(場)’과 음식의 ‘장(醬)’이라는 두 가지 의미를 조합하여 창의적으로 표현하였다. 패키지 안에는 대표적인 매운맛 소스로 구성된 한국의 고추장, 일본의 와사비, 중국의 마라장, 미국의 핫소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주식시장의 활기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편, 삼성증권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주식장인’ 캠페인의 영상은 누적 조회수 1,300만 회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투자자들에게 실시간 투자 정보와 해외 주식의 기회를 제공하는 삼성증권의 강점을 부각시키는 이 캠페인은 전통적인 ‘장인’의 이미지와 K-컬처의 영상미를 결합하여 주목받고 있다. 이와 함께, 삼성증권의 애널리스트 이가영이 참여하여 진행한 김밥과 맵소스를 소개하는 유튜브 콘텐츠도 큰 화제를 모았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이번 김천김밥축제를 통해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삼성증권을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