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금융 IT 전문가 양성을 위한 프로디지털아카데미 6기 교육생 모집 실시

[email protected]





신한투자증권이 금융 IT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운영하는 ‘프로디지털아카데미’의 6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2022년 말부터 시작된 프로그램으로, 고용노동부의 K-디지털 트레이닝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신한투자증권은 금융 업계와 IT 기술의 융합을 통해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고자 하며, 미취업 청년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모집 인원은 약 40명이며, 직원훈련포털(HRD-NET)에서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는 미취업 청년은 모두 지원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총 6개월에 걸쳐 전액 무료로 제공되며, 교육 내용은 금융 IT, 클라우드 인프라, 프론트/백엔드 프로그래밍, 그리고 금융서비스와 관련된 프로젝트 진행 등을 포함한다.

프로그램 중에는 신한투자증권의 현직자 멘토링과 금융 특강, 증권업에 대한 프로젝트 진행 등을 통해 학생들이 증권업계 전반을 이해하고, 금융 IT에 대한 실제적인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우수한 성적을 거둔 수료생에게는 신한투자증권에 공개 채용 시 서류 면제 혜택과 인턴십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신한투자증권의 2024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에서 ICT/디지털 분야의 약 30%가 프로디지털아카데미 수료자라는 결과가 이를 뒷받침하고 있다.

지난 1기에서 4기까지 총 113명의 대학생이 프로그램을 수료했으며, 그 중 47명이 인턴십으로 이어졌다. 최근 5기 과정에서도 27명이 수료하였으며, 2분기 중 수료생 중 일부는 인턴십을 진행할 예정이다. 6기 교육생 모집은 3월 21일부터 4월 4일까지 신한투자증권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선발 과정 이후 4월 22일부터 10월 24일까지 6개월간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투자증권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미취업 청년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을 권장한다. 금융 IT 인재 양성과 취업 연계의 선도적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고 있는 프로디지털아카데미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발전과 변화를 통해 금융과 IT의 융합을 선도할 예정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