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i-dle(아이들)의 우기(YUQI)가 첫 싱글 ‘Motivation’의 발매를 기념해 대규모 팝업 행사를 개최한다. 이 팝업 행사는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에 위치한 삼화빌딩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공식 캐릭터 GIGI(끼기)와 함께하는 독특한 공간으로 꾸며질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싱글 ‘Motivation’의 비주얼을 활용한 다양한 굿즈가 전시 및 판매될 예정으로, 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우기의 첫 싱글 ‘Motivation’은 타이틀곡 ‘M.O.’와 미니멀한 밴드 구성에 우기의 감성적인 보컬이 어우러진 ‘아프다’, 이 곡의 중국어 버전인 ‘하이통마’ 등 총 3곡이 수록된다. 특히 우기는 이번 앨범의 전곡을 작사, 작곡한 아티스트로서 자신의 음악적 정체성을 확립하며,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싱글 발매에 앞서 공개된 ‘아프다’의 뮤직비디오는 우기가 감정이입을 통해 이별의 슬픔을 표현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다.
더불어, 이 팝업 행사는 서울뿐만 아니라 중국의 광저우, 상해, 베이징, 난징, 홍콩, 타이베이 등 주요 도시에서도 차례로 개최된다. 이러한 글로벌 팝업 행사는 우기의 팬들이 다양한 지역에서 그녀의 음악과 활동을 더욱 가까이에서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각 도시에서의 팝업은 현지 팬들을 위한 특별한 사진 촬영 공간과 팬들이 사랑하는 GIGI 관련 상품들이 포함되어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우기의 첫 싱글 ‘Motivation’은 오는 16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팝업과 앨범 출시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는 가운데, 우기의 음악적 여정과 그녀의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성장이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