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식 시장에서 J.B. 헌트 운송 서비스(J.B. Hunt Transport Services)는 4분기 실적이 시장 예상보다 부진하게 발표되며 주가가 7% 이상 하락하였다. J.B. 헌트는 주당 1.53달러의 순이익을 기록하였으며, 이는 LSEG의 컨센서스 추정치인 1.61달러에 미치지 못한 수치이다. 반면 이 회사의 매출은 31억 5천만 달러로 예상치에 부합했다.
코어보(Qorvo) 주식은 7% 이상 상승하였다. 이는 월스트리트 저널이 보도한 바에 따르면, 행동주의 투자자인 스타보드 밸류(Starboard Value)가 이 회사에 7.7%의 지분을 확보하였고 주가 상승을 위한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는 소식 때문이다.
생명과학 분야의 MoonLake Immunotherapeutics 주식은 4% 이상 상승하였으며, 이는 골드만삭스가 보유 등급을 중립에서 매수로 상향 조정한 결과로, 만성 피부 질환인 히드라데니티스 수푸라티바 치료를 위한 긍정적인 3상 임상 시험 결과에 대한 기대가 반영되었다.
패스널(Fastenal) 주식은 4% 이상 하락하였다. 이번 4분기 실적 발표에서 주당 46센트의 순이익과 18억 2천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지만, 이는 팩세트가 조사한 애널리스트들의 예상인 48센트와 18억 4천만 달러에 미치지 못했다.
위치 공유 앱인 라이프360(Life360)의 주가는 3% 이상 상승하였으며, UBS가 중립에서 매수로 상향 조정하면서 회사의 중장기 광고 수익 가능성에 대한 신뢰가 증가한 점이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전기차 제조사 리비안(Rivian Automotive)의 주가는 2.6% 상승하였는데, 이는 미국 에너지부와 최대 66억 달러의 대출 계약을 체결하면서 조지아에 새로운 제조 기지를 건설할 계획을 발표한 영향이다. 해당 기지의 건설은 2026년 시작되며, 고객 차량의 생산은 2028년에 예상된다.
애플 주식은 1% 가까이 반등하였으며, 이는 이전 거래일에 중국에서의 아이폰 판매 부진으로 4%가량 하락한 상황에서의 회복세로 해석된다. 또한 반도체 장비 기업인 램 리서치(Lam Research)와 어플라이드 머티리얼즈(Applied Materials)의 주식은 키뱅크 캐피탈 마켓의 중량 비중 상향 조정에 힘입어 약 2% 상승하였다. 이 투자 firm은 두 회사가 AI 관련 기기에 대한 노출이 증가하고 향후 주가 상승에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하였다.
세일즈포스(Salesforce) 주가는 TD Cowen의 매수로의 상향 조정에 힘입어 2% 상승하였으며, 최근 조정이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진입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가 뒤따랐다. 클라우드플레어(Cloudflare) 주식은 시티그룹의 매수로의 상향 조정 이후 3.5% 상승하며 긍정적인 실적 전망이 시장에서 반영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