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머의 라이트닝 라운드: ‘M&T 은행, 매수 추천’

[email protected]





M&T 은행(MTB:NYSE)은 현재 매우 유망한 주식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짐 크래머는 이를 매수할 것을 강력히 권장하고 있다. M&T 은행의 주가는 최근 185.43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크래머는 이 주식은 “매우 매우 좋은 회사”라고 언급하며, 이 시점에서 투자자들이 주식을 구입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강조했다.

반면에 월마트(WMT:NYSE)에 대해서도 긍정적인 의견을 전했다. 크래머는 “나는 월마트를 좋아한다”며 해당 기업의 성장이 지속될 것으로 보았다. 최근 월마트의 주가는 93.50달러에 거래되며, 소폭의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음료와 식료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군에서 강력한 성과를 내고 있는 월마트는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바탕으로 투자자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다.

로열티 파마(RPRX:NASDAQ)에 대해서는 다소 실망스러운 성과를 보였으나, 크래머는 “이 주식을 포기하지 마라. 너무 좋은 회사이다”라며 보유를 권장했다. 최근 로열티 파마의 주가는 24.54달러로, 소폭 상승세를 보이고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주식으로 분석된다.

그러나 마그나 인터내셔널(MGA:NYSE)의 경우, 크래머는 자동차 산업이 현재 가장 나쁜 투자처 중 하나라고 언급하며 이 주식을 소유할 의사가 없음을 분명히 했다. 마그나의 주가는 40.60달러로 하락세를 보이고 있으며, 자동차 산업의 불황이 지속되는 한 이 주식에 대한 우려는 커질 것으로 보인다.

종합적으로 볼 때, 크래머는 다양한 산업의 주식들을 분석하며 투자자들에게 매수 혹은 보유의 결정에 도움을 주고 있다. M&T 은행은 확실한 투자처로 추천되며, 월마트 역시 안정적인 투자로 주목받고 있다. 반면 마그나는 경고를 하고 있는 반면 로열티 파마는 보유하라는 조언을 주고 있다. 이처럼 크래머의 조언은 향후 투자 전략에 중요한 시사점을 제공할 것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