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2024년 대한민국코스닥대상에서 국무총리상 수상

[email protected]





2024년 대한민국코스닥대상 시상식에서 클래시스가 국무총리상의 영예를 안으며 우수한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코스닥협회는 이번 시상식에서 16회째를 맞는 대한민국코스닥대상 수상기업을 발표하였고, 클래시스는 미용의료기기 및 개인용 뷰티디바이스 화장품 사업을 전개하며 K-뷰티의 글로벌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이번 대한민국코스닥대상은 2022년부터 국무총리상이 제정되어 중소벤처기업부와 코스닥협회가 공동으로 주관하고 있다. 수상 기업들은 경영실적, 기술개발, ESG 경영, 일자리 창출 등 다양한 지표에 기반한 정량적 평가와 CEO 인터뷰 등으로 진행된 정성적 평가를 통해 선정위원회의 심사를 통과하여 최종적으로 수상자로 결정되었다.

클래시스는 현재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미용의료기기 및 뷰티디바이스 분야에서 활발히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한국의 뷰티 문화를 세계에 알리는 데 큰 기여를 하고 있다. 클래시스의 백승한 대표이사는 수상 소감에서 국무총리상의 수상을 큰 영광으로 생각하며, 에너지 기반의 피부미용 의료기기 전 분야에 걸쳐 발전할 것임을 강조했다.

또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은 비츠로셀에게, 금융위원회 위원장상은 파마리서치에게, 금융감독원 원장상은 하이비젼시스템을 수상자로 발표하였다. 여기에 이녹스첨단소재, 원텍, 감성코퍼레이션은 한국거래소 이사장상을 수상했다. 각 분야별 수상 기업으로 △차세대기업상에는 디어유, △기술개발기업상은 제이브이엠과 삼현, △일자리 창출기업상에는 콜마비앤에이치와 월덱스, △ESG기업상에는 피엔티와 클리오가 각각 선정되었다.

코스닥협회 오흥식 회장은 앞으로도 코스닥 우량기업 발굴을 통해 투자자들의 신뢰를 높이고 코스닥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에는 국회 정무위원회 간사인 더불어민주당의 강준현 의원, 한국거래소 민경욱 부이사장, 중소벤처기업부 벤처정책관 김봉덕 국장, 금융감독원 이승우 부원장보 등의 인사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