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가족이 지원하는 WLFI와 Ripple 연결된 Ondo Finance의 파트너십 발표 삭제

[email protected]





Ondo Finance는 트럼프 가족이 지원하는 웹 3 플랫폼 World Liberty Financial (WLFI)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하며 토큰화된 실제 자산(RWA)의 채택을 촉진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 발표는 Ondo Finance의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삭제된 것으로 보인다. 사용자들은 이 사항을 발견하고 이를 공유하고 있다.

Ondo Finance의 삭제된 게시물에 따르면, WLFI는 Ondo의 토큰화된 자산, 즉 ONDO 미국달러 수익 토큰(USDY)과 단기 미국 정부 채권(OUSG)을 자산으로 통합하고 사용자에게 WLFI 생태계의 온체인 증권에 대한 접근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WLFI는 전통적인 금융 자산인 주식과 채권의 토큰화를 가능하게 하는 Ondo Global Markets의 확장에 기여할 전략적 파트너가 된다. 이 협력의 일환으로 WLFI의 자격을 갖춘 사용자들은 Ondo Global에 액세스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Ondo Finance의 블로그 게시물에 따르면, WLFI는 Ondo의 토큰화된 자산이 자산으로 적용될 수 있는 방안을 검토 중이며, 이 중 USDY는 미국 외의 비거주자에게만 제공된다. 이번 통합은 사용자들이 차입 및 대출 기회를 활용하며 마진 거래 기능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해줄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지난 금요일,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와 체이스 헤로가 Ondo Finance 서밋에서 주요 연설자로 참석하였으며, WLFI의 디지털 통화 준비금 창출 계획에 대해 암시를 주었다. 헤로는 월드 리버티가 토큰 준비금을 보유하려는 목표에 대해 명확히 하지 않았으며, 이는 대통령이 지난 해 캠페인 동안 약속했던 주제와 연결된다.

이와 같은 맥락에서, 만약 두 플랫폼이 아직 협업을 성사시키지 않았다면, 현재 작업 중일 가능성이 높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서밋이 열린 날 WLFI는 470만 달러의 USDC를 교환하여 342,000 ONDO 토큰을 확보했으며, 이는 Ondo Chain의 출시에 맞춰진 거래이다. Arkahm Intelligence의 데이터에 따르면, WLFI는 여전히 이러한 토큰을 보유하고 있으며, 함께 1,513만 USDC, 430만 USDT, 990만 달러 상당의 Tron(TRX), 2,743 스테이킹된 ETH(stETH), 104.3 ETH를 보유하고 있다.

Ondo Finance의 가격은 WLFI와의 파트너십 발표 후 한 시간 동안 1.15% 상승했지만, 이후 2.5% 하락하여 현재 1.36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지난 24시간 동안은 2% 상승한 상태이다. 토큰의 상대 강도 지수(RSI)는 49.27로, 과매도나 과매도 상태가 아닌 균형 잡힌 시장을 나타낸다. 이 “중립” 신호는 ONDO가 명확한 상승 또는 하강 추세 없이 양방향으로 이동할 수 있음을 시사한다.

평균 방향 지수(ADX)는 15.74로, 강한 시장 방향이 없음을 나타내며, 25 미만의 수치는 현재 시장이 범위 내에 있거나 통합 상태임을 시사한다. 그러나 일부 지표는 긍정적인 모멘텀을 나타내고 있으며, 오소몰 행렬(Awesome Oscillator)은 0.02로 약한 매수 신호를 주며, 단기 가격 움직임이 상승 쪽으로 기울어질 가능성을 지지하고 있다. 반면 이동 평균 수렴 발산(MACD) 레벨은 -0.01로 소폭의 매도 압력을 신호하고, 단기 모멘텀이 장기 추세보다 약하다는 점을 시사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