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ronfxkorea.com/wp-content/uploads/2024/09/Global.png)
펠로톤은 새 CEO 하에 수익성 있는 성장을 이루기 위해 “가파른 언덕을 오르는 것”이 필요하다고 언급했지만, 코스트코와의 파트너십 덕분에 홀리데이 시즌 판매 기대치를 초과 달성했다. 이 자전거 제조업체는 예상보다 높은 매출을 기록했으나, 비용이 많이 드는 하드웨어 비즈니스에서 더 큰 손실을 보며 mixed한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펠로톤은 마케팅, 관리 비용, 연구 개발 등 세 가지 주요 분야에서 비용 절감에 성공했고, 이를 통해 조정된 EBITDA에 대한 애널리스트의 예상치를 크게 초과 달성했다. 이에 따라 펠로톤 주가는 거래 시작 전 6% 상승했다.
현재 분기에 대한 판매 전망은 예상보다 낮아, 6억 5천만 달러에서 6억 2천 5백만 달러 사이로 예측되며, 이는 애널리스트들이 예상한 6억 5천 2백만 달러에 미치지 못한다. 그러나 조정된 EBITDA는 7천만 달러에서 8천 5백만 달러로 예상되며, 이는 월스트리트의 5천 4백만 달러 예상을 크게 웃돈다.
펠로톤은 2025 회계연도의 매출이 예상치와 대체로 일치할 것으로 보이며, 24억 3천만 달러에서 24억 8천만 달러 수준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는 LSEG가 추정한 24억 7천만 달러와 비슷한 수준이다.
2025 회계연도 2분기 동안 펠로톤은 주당 손실 24센트로 예상치인 18센트를 초과했으며, 매출은 예상했던 6억 5천 4백만 달러를 웃도는 6억 7천 4백만 달러를 기록했다. 작년 같은 기간과 비교했을 때, 보고된 순손실은 9천 2백만 달러로 작년 1억 9천 5백만 달러에서 개선됐다.
매출은 6억 7천 4백만 달러로 작년 대비 9% 이상 감소했으며, 펠로톤의 홀리데이 시즌은 일반적으로 하드웨어 판매에서 가장 강한 분기이지만, 수익 감소의 대부분은 이 비즈니스 부문에서 발생하였다. 하드웨어 판매는 약 21%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펠로톤은 비싼 자전거와 러닝머신을 판매함으로써 예전보다 더 많은 수익을 얻고 있으며, 이번 분기에는 연결된 피트니스 Gross Margin이 12.9%에 도달했고, 이는 3년 넘게 처음으로 10%를 넘는 결과이다.
펠로톤은 코스트코와의 계절적 파트너십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으며, 이번 홀리데이 분기 동안 자전거 판매량이 아마존 및 딕스 스포츠와 같은 다른 소매업체에 비해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펠로톤은 지난해 고 배당금의 구독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는 경험을 지닌 피터 스턴을 신임 CEO로 임명했다. 그는 비용 절감과 함께 수익성을 높이고 회원 경험을 개선하여 이탈률을 줄이고 신규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금 현재, 펠로톤은 높은 마진의 구독 수익을 통해 수익을 증대시키고자 하는 새로운 투자자들을 유치하고 있으며, 이들은 수익 성장보다 무료 현금 흐름과 EBITDA 창출 능력에 더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분기 동안 펠로톤은 조정된 EBITDA에서 애널리스트의 예상치를 두 배 이상 극복하여 5천 8백 4십만 달러를 기록하였다. 이는 높은 손실에도 불구하고 과거에 비해 핵심 지출을 줄이고 비용 절감에 성공했음을 시사한다. 판매 및 마케팅 비용은 34% 감소했으며, 일반 및 관리 비용과 연구 개발 비용도 각각 18% 및 25% 감소하면서 총 운영 비용은 전년 대비 25%
![](https://ironfxkorea.com/wp-content/uploads/2024/10/IFX-BONUSES-1200X600-KR-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