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ronfxkorea.com/wp-content/uploads/2024/09/Global.png)
2024년에 원격 근무를 진행한 경우, 홈 오피스 공제를 염두에 두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이 세금 감면 혜택을 받기 위한 자격 요건이 예상보다 까다로울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최근 ZipRecruiter의 조사에 따르면, 2024년에는 전체 기업의 7%만이 완전 원격 근무를 허용했으며, 이는 2023년의 21%에서 감소한 수치입니다. 반면 40%의 기업은 하이브리드 근무 형태를 지원하고 있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하지만 W-2 직원으로 근무하는 경우, 즉 회사가 급여에서 세금을 원천 징수하는 유형의 근로자는 2024년 홈 오피스 비용에 대한 세금 감면을 신청할 수 없다고 공인 재무 계획가 말콤 에드리지가 설명합니다. 2018년 이전에는 W-2 직원이 일정한 소비에 대한 공제를 받을 수 있었지만,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2017년 세금 인하법으로 인해 2025년까지 이러한 세금 공제는 삭제되었습니다.
그러나 2024년에는 계약직 또는 자영업자로 일하는 경우, 임대든 소유든 상관없이 홈 오피스 세금 공제에 여전히 해당될 수 있습니다. 이때 IRS에 따르면, 자격을 갖추려면 비즈니스 용도로 “정기적이고 독점적으로” 사용되는 전용 공간이 필요합니다. 이 공간은 주택의 일부, 별도의 방, 또는 해당 부지 내의 다른 구조물일 수 있습니다.
홈 오피스 공제를 계산하는 방법에는 ‘정상 방법’과 ‘간소화된 옵션’의 두 가지가 있습니다. 간소화된 옵션은 사용된 주택의 면적에 따라 제곱피트당 5달러의 고정 요금을 부과하며, 최대 300제곱피트까지 공제가 가능합니다. 최대 한도는 1,500달러입니다. 반면 정상 방법은 주택에서 사업에 사용된 비율에 따라 이자, 보험, 유틸리티, 수리 비용 등의 실제 지출을 공제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주택 가치의 일부를 감가상각으로 공제받는 것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정상 방법은 보다 복잡하지만 특정 경우에는 상당한 세금 절감을 가져올 수 있다고 CFP 닐 크리슈나스와미가 언급합니다. 하지만 정상 방법을 사용할 경우, 향후 주택을 판매할 때 ‘감가상각 회수세’에 직면할 수 있으며, 이는 이전에 공제받은 감가상각에 세금이 부과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간소화된 옵션이든 정상 방법이든지 간에, 기록 보관은 매우 중요합니다. 전문가들은 IRS 감사 후에 공제가 거부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기록을 철저히 관리할 것을 권장합니다.
![](https://ironfxkorea.com/wp-content/uploads/2024/10/IFX-BONUSES-1200X600-KR-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