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BIT, 유동성 2025에서 황금 파트너로서 기관 서비스 공개

[email protected]





화이트BIT는 유럽에서 가장 많은 트래픽을 기록하는 암호화폐 거래소로, LTP가 주관하는 유일한 기관 디지털 자산 서밋인 유동성 2025에서 황금 파트너로 참여하여 최신 기관 서비스를 전 세계 금융 대화의 중심에 위치시켰다. 이는 화이트BIT의 디지털 자산에 대한 기관 접근성을 확대하고, 중앙화된 금융(CeFi)과 분산화된 금융(DeFi) 간의 통합을 준수 가능하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촉진하겠다는 의지를 강조한다.

이번 행사는 홍콩에서 개최되며, 주요 자산 관리자, 금융 기관, 거래 전문가, 수탁자 및 규제 기관들이 모여 디지털 자산 거래의 미래와 전통 금융과의 점점 더 가까워지는 융합에 대한 논의를 진행하였다. 유동성 2025는 기관 암호화폐 분야에서의 사고 리더십, 네트워킹 및 협력적 혁신을 위한 중요한 플랫폼 역할을 한다.

화이트BIT의 상업적 리더십 팀, 특히 최고 상업 책임자인 세르기 불가코프와 함께 주요 이해관계자들과의 만남, 파트너십 기회 탐색 및 회사의 향상된 기관 상품을 소개하였다. 특히 화이트BIT의 CCO가 참여한 패널 토론에서 CeFi와 DeFi 거래 인프라 간의 차이, 통합 도전, 규제 변동성, DeFi 거래의 성숙도 및 기관 투자자를 위한 하이브리드 CeFi-DeFi 모델의 잠재성에 대해 논의한 것이 인상적이었다.

세르기 불가코프 CCO는 “기관은 디지털 자산 생태계의 성숙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전통 금융과 빠르게 변화하는 암호화폐 시장 간의 간극을 연결하고 있습니다. 화이트BIT에서는 기관 투자자들이 이 변화를 자신감 있게 탐색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혁신적이며 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헌신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2024년 기관 서비스를 출범한 이후 화이트BIT는 비즈니스와 기관 투자자의 진화하는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상품을 확장해왔다. 향상된 거래 솔루션, 유동성 접근성 및 기업 수준의 보안을 결합하여 기관 암호화폐 채택을 위한 새로운 기준을 설정하고 있다.

화이트BIT은 기관 투자자에게 거래 효율성 증대, 깊이 있는 유동성 및 원활한 암호화 통합을 제공하도록 기존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하였다. 이는 기관들이 시장 기회를 최적화하고 운영 리스크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화이트BIT의 시장 조성 프로그램은 경쟁력 있는 거래 수수료(최저 -0.012%)와 함께 지연 시간을 최소화하는 공동 위치 서비스, 서브 계정, 높은 유동성(연간 2.7조 달러의 거래량), 광범위한 API 통합을 제공한다. 또한 토큰 상장 서비스는 화이트BIT 그룹의 3,500만 이상의 사용자에게 접근할 수 있게 해주며, 맞춤형 암호화 대출 계획과 함께 폭넓은 마케팅 지원을 제공한다.

화이트BIT은 기관 수준의 암호화 자산 관리와 관련하여 높은 보안 기준, 사이버 공격 보호 및 강화된 자산 보안을 위한 Fireblocks 통합을 특징으로 하는 수탁 솔루션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는 점점 더 많은 기관이 디지털 자산을 관리하고 거래하는 데 필요한 보안과 효율성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화이트BIT은 기관 고객이 디지털 자산 생태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돕고 그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한 헌신을 보여주고 있다. 기관의 디지털 자산 수용을 촉진하며, 전통 금융과 디지털 자산 시장 간의 협력을 강화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