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시즌에 과도한 지출을 했다면? 내년에는 반복되지 않도록 할 수 있는 방법

[email protected]





연말연시의 선물을 여는 것은 분명 즐거운 경험이지만, 많은 이들에게 신용카드 명세서를 열어보는 것은 그와는 정반대의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연말연시가 다가오기 몇 달 전부터 소비자들은 예상되는 비용에 대한 준비를 해야 했습니다. 2024년 연휴 시즌 동안 쇼핑을 계획한 소비자 중 55%가 이 시즌과 관련된 비용에 대해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다는 설문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이 조사는 NerdWallet의 의뢰로 Harris Poll이 9월에 진행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32%의 소비자들은 지출이 부담스러움에도 불구하고 가족과 친구들에게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연말 선물과 경험을 사는 것이 중요하다고 응답했습니다.

뉴욕의 재무 치료사인 캐리 래틀(Carrie Rattle)은 “연말연시는 실제 날짜가 다가오기 몇 주 전부터 24시간 홍보가 이루어지고 있다”라며, 이로 인해 소비자들은 지출 계획을 무시하게 되고, 즉각적인 만족을 추구하게 되며 이후의 여파에 대해 걱정하지 않도록 만든다고 언급했습니다. 이런 점에서 올해의 연말 구매자들 중 10%는 선물을 구입하기 위해 비상금에 손을 대는 것에 대해 고려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9%는 선물 구매를 부채 상환이나 다른 청구서 지출보다 우선시 할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OV에 대해 지나치게 지출하지 않기 위해서는 계획을 세우고 지출 예산을 만들어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강조합니다. 현재부터 내년 연말에 또다시 과도한 지출을 반복하지 않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먼저, 큰 지출에 대해 “차분하고 이성적인 상황에서” 신중히 생각하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래틀은 “감정적으로 쇼핑을 하기에 압도되기 전에, 당신이 지출할 금액을 미리 알고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선물을 선택할 때 충분한 시간을 가지며 비용을 조사할 수 있습니다.

올해 연말 expenses를 위해 연중 동안 저축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브루클린에 위치한 Brooklyn Plans의 설계사인 크리스틴 유레틱(Kristen Euretig)은 “여름마다 일정 금액을 별도의 저축 계좌에 저축하고 이를 연말 행사 비용으로 유지하면 된다”고 전합니다. 미리 시작하면 연중 여러 세일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또한, 래틀은 미리 사야 할 선물 목록을 만들고, 예산을 파괴하지 않기 위해 구매를 분산시키라고 권장합니다. “주마다 한 번 구매하세요”라며 “쇼핑 전에 약속을 두고, 목표 완료 시간 이후에도 약속을 두는 것이 좋다”고 덧붙입니다. 구매 시간을 관리함으로써 무의미한 검색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어떤 선물들이 실제로 사용되었는지도 지켜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반성은 수신자가 진정으로 가치 있게 여기는 것을 현실적으로 구별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래틀은 강조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