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네트워크 마케팅과 웹3 혁신의 글로벌 리더인 C1은 6주년을 맞아 혁신적인 블록체인 및 AI 기반 솔루션을 선보인다. 탈중앙화 금융(DeFi), 인공지능(AI), 블록체인 기반 경제로 나아가는 세계에서 C1은 185개국의 기업가들에게 최첨단 디지털 도구를 통해 힘을 실어주고 있다. 이번 혁신의 중심에는 C 링크 생태계의 원주율 토큰인 코어빗(Corebit, CBIT)이 있으며, 이 토큰은 빠른 거래를 지원하고, 탈중앙화 거버넌스를 촉진하며, 글로벌 연결성을 강화하는 핵심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
코어빗은 고정 공급량 100억 개로 설계되었으며, built-in burning 메커니즘을 통해 장기적인 지속 가능성과 가치를 보장하고 있다. C1과 그 파트너들은 Claim & Stake 모델을 통해 80% 이상의 코어빗 보유자들에게 자산 스테이킹을 장려함으로써 뛰어난 토큰 경제와 장기적인 가치 제안을 실현하고 있다.
C1의 창립자 요나스 에릭 베르너는 “C1은 혁신의 유산과 무한한 기회의 미래를 믿는다”며, “매년 수백만의 회원이 가입하는 열정적인 커뮤니티가 우리의 급속한 성장을 이끌고 있다. 이제 6년의 지속적인 발전 끝에 우리의 웹3 생태계는 블록체인 혁명의 최전선에 있다”고 전했다.
C 링크 지갑은 웹3의 대중화를 위한 직관적인 디지털 자산 관리 플랫폼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스테이킹, 거래, 포트폴리오 추적을 통해 향상된 보안으로 자산을 관리할 수 있으며, 이는 C1 회원들 사이에서 폭넓게 채택되고 있다. 이 지갑은탈중앙화 거래소(DEX), 실생활 소비를 위한 암호화폐 카드, 디지털 자산 애호가를 위한 NFT 마켓플레이스를 포함하는 확장 가능한 생태계로의 관문 역할을 한다.
C1은 금융 생태계를 넘어, 블록체인 기반의 마케팅 서비스(MaaS) 모델을 채택하여 전통적인 마케팅 방식을 재편하고 있다. 전통적인 웹2 마케팅의 비효율성과 숨겨진 비용을 극복하며, C1은 기업과 개인에게 확장 가능하고 투명하며 비용 효율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C1은 플래닛 IX 및 메타버시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향후 웹3 및 Play2Earn 게임에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고 있으며, 특히 2025년 1분기 메타버시 크립토 에디션 런칭에 맞춰 네트워크 참여자들에게 총 5,000,000달러 규모의 보상을 획득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요나스 에릭 베르너는 “2025년에는 웹3, AI, 블록체인 혁신의 길을 선도하겠다는 우리의 사명이 분명하다”고 강조했다.
C1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 본사를 두고 있는 독창적인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로, 글로벌 마케팅 기회를 민주화하는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온라인 크라우드 마케팅의 잠재력을 열기 위해 전념하고 있다. C1은 급속히 성장하는 기업가 커뮤니티를 자랑하며, 디지털 혁신의 선두주자로 자리잡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