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신인왕 송민혁, 동아제약과 후원 계약 체결

[email protected]



2024년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신인왕 송민혁이 동아제약과 메인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2028년까지 총 3년 동안 유효하며, 송민혁은 이 기간 동안 국내외 골프 대회에서 동아제약의 브랜드를 홍보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송민혁은 최근 매니지먼트 회사인 프레인스포츠를 통해 “이번 계약은 골프 선수로서 나의 꿈을 실현하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며 계약 소감을 밝혔다. 동아제약은 송민혁 선수를 통해 차세대 골프 인재를 육성하고 지원하기 위한 노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송민혁은 이미 각종 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냈으며, 동아제약이 후원한 박카스배 SBS골프 전국시도학생 팀선수권에서는 2019년과 2022년에 개인전 및 단체전에서 1위를 차지한 경험이 있다. 국가대표로서도 2021년부터 2023년까지 활약하며 아마추어 무대에서 총 15회의 우승을 기록했다. 지난해 KPGA 투어에서는 총 20개 대회에 출전하여 7차례 톱 10에 진입하며, 제네시스 포인트 8위를 기록하는 등 뛰어난 성적을 거두었다.

2024 시즌에는 19개 대회에 출전하여 4차례 톱 10에 진입하고 제네시스 포인트 28위, 상금순위는 31위에 오르는 성과를 달성했다. 송민혁은 “박카스배 대회는 나에게 큰 의미가 있는 대회이며, 박카스 로고를 달고 경기에 나설 수 있다는 것이 정말 기쁘다”며 동아제약과의 후원 관계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송민혁의 동아제약 후원 계약은 그의 경력을 더욱 빛나게 할 중요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며, 앞으로의 성장이 더욱 기대된다. 그의 성과와 동아제약의 지원은 국내 골프 발전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성공적인 파트너십은 많은 스포츠 스타와 기업 간의 협력 모델로 자리잡을 가능성이 높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