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증권, 온라인 채권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 증정 이벤트 개최

[email protected]





SK증권이 비대면 고객을 위한 ‘온라인 채권 매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발표했다. 이 이벤트는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온라인으로 장외채권 또는 단기사채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순매수 금액에 따라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장외채권의 경우, 500만원 이상의 순매수 시 5000원의 상품권, 5000만원 이상 순매수 시 5만원, 그리고 3억원 이상 순매수하면 20만원의 상품권이 지급된다. 단기사채의 경우에는 1억원 이상 순매수 시 3만원, 3억원 이상 시에는 10만원의 상품권이 제공된다. 이 이벤트는 고객이 해당 채권을 매수하는 즉시 자동으로 참여되며, 동시에 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 최대 30만원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이번 이벤트의 주목할 만한 점은 2020년 1월부터 2025년 3월 사이에 비대면 계좌에서 장외채권 또는 단기사채 거래를 단 한 번도 하지 않았던 고객들이 첫 매수를 할 경우, 스타벅스 커피 1잔을 추가로 증정한다는 것이다. 단, 장외채권의 경우에는 10만원 이상의 순매수를 해야 해당 커피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증권 관계자는 “개인 투자자들의 채권 투자에 대한 관심이 상승함에 따라, 이러한 온라인 채권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비대면 시대에 맞춰 편리한 채권 투자 서비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다양한 금리와 만기의 채권 상품도 속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K증권의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인 ‘주파수3’와 스마트금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채권 매수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투자자들이 채권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투자 기회를 잡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 SK증권은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