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주식 종목, 애프터 마켓에서 큰 변동 사항 발생: 보잉, 텍사스 인스트루먼트, CSX, 인튜이티브 서지컬 등

[email protected]





최근 애프터 마켓에서 주목받는 기업들에 대한 소식이 전해졌다. 보잉은 4분기 실적 발표 후 애프터 아워 거래에서 주가가 2% 가까이 하락했다. 이 항공 제조업체는 4분기 손실액이 주당 5.46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며, 이는 지난해 두 달간의 노동 쟁의와 제조업체의 여러 문제의 영향을 받은 결과라고 밝혔다.

한편, 텍사스 인스트루먼트의 주가는 실망스러운 실적 예측 발표 후 애프터 마켓에서 2% 이상 하락했다. 이 반도체 기업은 이번 분기 이익이 주당 94센트에서 1.16달러 범위에 이를 것이라고 밝혔으며, 이는 LSEG의 평균 예상치인 1.17달러보다 낮은 것이다. 하지만, 텍사스 인스트루먼트는 지난 분기 실적에서는 수익과 이익 모두 시장 예상치를 웃돌았다.

CSX는 최근 분기 매출이 예상에 미치지 못하여 애프터 아워 거래에서 2% 하락했다. CSX는 마지막 분기의 매출이 35억 4천만 달러에 달했으나, 이는 LSEG가 조사한 분석가들의 예상인 35억 8천만 달러보다 낮은 수치였다.

의료 기기 제조사인 인튜이티브 서지컬의 주가는 예상보다 좋은 이익과 매출 발표에도 불구하고 애프터 마켓에서 약 2% 하락했다. 이 회사는 조정된 주당 이익이 2.21달러로 LSEG 예상치보다 42센트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이스트 웨스트 뱅크는 애프터 마켓에서 3% 하락했으며, 4분기 이익이 주당 2.10달러로 분석가의 예상치인 2.11달러에 미치지 못했다. 그러나 매출은 기대치를 웃도는 6억 7,580만 달러로, StreetAccount가 예상한 6억 5,910만 달러를 초과했다.

마지막으로,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소프트웨어 제조업체인 트윌리오는 목요일 투자 행사에서 향후 몇 년간 긍정적인 이익 예측을 발표한 후 애프터 마켓에서 11% 이상의 급등세를 기록했다. 또한, 2025년 자유 현금 흐름 가이던스 또한 강하며 매출 예측 역시 기대치와 일치하는 수준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