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merso와 Everdome, AI 기반 메타버스 혁신을 위한 파트너십 체결

[email protected]





2025년 2월 5일, 아부다비에서 Immerso와 Everdome이 메타버스와 AI 기반의 혁신적인 경험을 창출하기 위해 협력한다고 발표했다. Immerso는 Eros Innovation의 자회사로, Eros Media와 Eros Now를 소유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AI 혁신 및 지식재산권(IP) 분야의 선두주자다. Everdome은 인터랙티브 메타버스 경험을 창출하는 데 앞장서고 있는 기업으로, 이들의 협력은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를 혁신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파트너십은 Immerso의 12,000편 이상의 영화 타이틀을 포함하는 방대한 IP 포트폴리오와 Everdome의 몰입형 기술을 결합하여, 관객과 엔터테인먼트 간의 연결 방식을 변화시킬 예정이다. Eros Innovation의 지원으로 Immerso는 인도 영화 산업에서 30%의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년 27억 장의 티켓을 판매하고 전 세계 수십억 명의 관객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이를 통해 이들 두 기업은 메타버스 상에서 최대의 영화 시장이 될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Everdome의 CEO인 제레미 로페즈는 “이번 파트너십은 Everdome의 비전을 AI 도구와 지식재산권을 결합하는 데 기여하며, 글로벌 브랜드를 위한 인터랙티브한 메타버스 네이티브 IP 경험의 창출을 위한 토대를 마련한다”고 말했다. 그는 “400년 이상의 발리우드 역사와 메타버스 및 몰입형 컴퓨팅에 대한 강한 의지를 가진 Immerso가 Everdome의 새로운 장으로 나아가는 데 완벽한 파트너”라고 덧붙였다.

스와니트 싱 Immerso CEO는 “우리는 가상 경험과 Web3가 사용자의 연결 방식을 재구성할 수 있다는 혁신적인 잠재력에 대해 확신하고 있다”며, “AI 기반의 하이브리드 콘텐츠와 사용자 생성 창작을 결합함으로써 새로운 가능성을 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강조했다.

Immerso는 AI, 엔터테인먼트 및 메타버스 분야에서 대규모 혁신을 주도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 이들은 1조 개 이상의 AI 토큰을 보유하며, 모든 대형 언어 모델(LLM) 플랫폼에서 훈련된 모델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인도의 첫 번째 AI 파크를 설립하고 말레이시아의 AI 파크 및 영화 스튜디오에 10억 달러를 투자하는 등 디지털 경험의 경계를 밀어내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Everdome은 몰입형 및 접근 가능한 디지털 경험을 만드는 데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진정한 사용 사례와 더 많은 관객을 메타버스에 제공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다. 그들은 세계적 브랜드와의 협업 경험을 바탕으로, established IP를 새롭고 흥미롭고 방식으로 생생하게 구현하는 데 능숙하다.

이 협업은 인도 영화의 방대한 라이브러리, 스타들, 감독들 및 인플루언서를 몰입형 가상 세계에 통합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으며, 관객들에게 엔터테인먼트와 연결될 수 있는 전혀 새로운 방법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AI, IP 및 몰입형 기술이 결합하여 세계가 스토리텔링 및 창의성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혁신하는 미래로 나아가는 중요한 단계가 될 것이다.

우리는 이 협력이 메타버스에서의 영화 시장을 크게 변화시킬 것으로 기대하며, 사용자들이 몰입형 디지털 세계에서 전통적인 미디어와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혁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메타버스의 미래는 협업에 의해 주도되며, 이번 파트너십은 메타버스 참여를 위한 세계에서 가장 큰 영화 시장이 될 잠재력을 열어준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