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중간 거래에서 주요 기업들이 큰 주가 변동을 보였다. 슈퍼 마이크로 컴퓨터는 CEO 찰스 리앙의 발언에 힘입어 주가가 11% 상승하며, 지난 주 32%의 상승세를 이어갔다. 그는 회사가 연례 보고서를 오는 2월 25일까지 제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표명했다. 컨스텔레이션 브랜즈는 워렌 버핏의 버크셔 해서웨이가 4분기에 12억 달러 규모의 지분을 취득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주가가 4.4% 오름세를 보였다. 해당 지분은 버크셔의 투자 매니저인 테드 웨슬러와 톰 콤스가 매입할 가능성이 높다는 분석도 있다.
한편, 인텔 주가는 월스트리트 저널의 보도에 따라 10% 상승했다. 보도에 따르면 경쟁사인 브로드컴과 타이완 반도체 제조사가 인텔 분할을 논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이 단계에서는 아직 초기 논의에 그치고 있다. 일반 밀스는 소비자 분석 그룹 뉴욕 컨퍼런스에서의 발표 후 3% 하락하며, 2025 회계연도 경쟁력 향상 속도가 예상보다 느리다고 밝혔다.
플루어는 4분기 실적 부진으로 주가가 9% 급락했으며, 78센트의 예상에 비해 48센트의 조정 EPS를 기록했다. 월그린 부츠 얼라이언스는 사모펀드인 시카모어 파트너스와의 인수 협상 가능성이 다시 주목받으면서 11.9% 상승했다. 나이키는 킴 카다시안의 스킴스와 협업해 새로운 브랜드 ‘나이키 스킴스’를 런칭한다고 발표하며 주가가 4.5% 올랐다. 신제품은 다가오는 봄에 미국에서 첫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메드트로닉은 혼합된 분기 실적 발표 후 주가가 6.8% 하락했으며, 조정 EPS는 1.39달러, 매출은 82억9천만 달러로 예상보다 낮았다. 스노우플레이크는 울프 리서치의 투자의견 상향 조정 소식에 힘입어 2.5% 오른 반면, 배스 앤 바디 웍스는 JP모건의 주식 등급 상향 조정으로 9% 급등했다. 벤처글로벌은 다수의 월스트리트 세력의 제안으로 8% 상승했고, 알타이스 USA와 모더나는 각각 2%와 7% 상승하며 주가를 끌어올렸다.
콘아그라 브랜드스는 2025년 이익 가이던스를 하향 조정함에 따라 5% 이상 하락했다. 이와 같이 다양한 기업들이 중간 거래에서 주가에 큰 변동성을 보인 가운데, 투자자들은 향후 시장 방향에 주목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