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머의 라이트닝 라운드: 수노코는 매수 추천

[email protected]





크래머의 라이트닝 라운드에서 최근 주식 시장의 주요 종목들에 대한 평가가 이어졌다. 특히 수노코 LP(SUN:NYSE)는 “모터 연료 비즈니스가 매우 좋다”며 강력한 매수 추천을 받았다. 일일 종가에서 58.36달러로 마감하며, 이는 0.79%의 상승폭을 나타냈다. 크래머는 “매수, 매수, 매수!”라는 계획을 제시하며 투자자들에게 주식 구매를 권장했다.

반면, 안하이저-부시 인bev SA(BUD:NYSE) 주식에 대해서는 부정적인 입장을 밝혔다. 크래머는 “맥주 사업을 좋아하지 않는다”며 “알코올 주류에 대해서는 매수하지 말라”고 조언했다. 주가는 53.20달러로 소폭 상승했으나, 그의 발언은 이 기업에 대한 투자 결정을 재고해보라는 신호로 해석됐다.

비스트라 코퍼레이션(VST:NYSE)에 대해서는 “이 주식은 하락할 것”이라며 27일 실적 발표를 기다릴 것을 권장했다. 비스트라의 주가는 163.28달러로, 0.06% 상승했으나 그에 따른 실적에 따라 주가가 더 약세를 보일 수도 있음을 시사했다.

또한, 노보 노르디스크 A/S(NVO:NYSE)에 대한 평가는 다소 신중했다. 크래머는 “엘리 릴리보다 노보가 더 많은 제조 시설을 구축해야 한다”고 지적하며, 경쟁력에 대한 우려를 나타냈다. 노보 노르디스크의 주가는 83.99달러로 소폭 상승한 상황이다.

크래머의 평가를 통해 투자자들은 각 종목의 향후 시장 동향과 실적에 대한 보다 명확한 방향성을 공유할 수 있었다. 기업별 특성과 크래머의 분석은 주식 투자에 있어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며,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있어서 경각심을 일깨우는 요소로 작용했다.

이번 크래머의 라이트닝 라운드는 특히 수노코와 같은 주식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이 눈에 띄며, 투자자들에게 특정 분야에 대한 확신을 심어주는 계기가 되었다. 전반적으로 주식 시장에서의 크래머의 강력한 의견은 투자자들에게 큰 영향력을 미치고 있으며, 그가 제시하는 분석 및 추천은 향후 투자 전략 수립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