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reedx가 엘살바도르의 Comisión Nacional de Activos Digitales(CNAD)으로부터 디지털 자산 서비스 제공자(DASP) 라이선스를 승인받음으로써, 이 중앙 집중식 암호화폐 거래소의 신뢰성과 규정 준수를 더욱 확고히 하게 되었다. 이 라이선스는 Freedx가 법적 틀 내에서 운영되는 것을 보장하며, 사용자들에게 더 나은 규제 감독, 보안 및 투명성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자산이 철저한 규정 준수를 바탕으로 안전하게 관리된다는 사실에 자신감을 가지고 거래 및 투자를 할 수 있다.
엘살바도르는 2021년 비트코인을 공식적인 법정 통화로 인정함으로써 암호화폐 정책에 적극 나섰다. 2023년 디지털 자산 법을 시행함으로써 이 나라는 암호화폐의 글로벌 허브로 자리 잡았으며, 테더와 바이낸스와 같은 주요 플레이어들이 이곳으로 몰리고 있다. Freedx는 이러한 긍정적인 규제 환경에서 DASP 라이선스를 취득한 몇 안 되는 기업 중 하나로,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거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 라이선스를 부여받았다.
CNAD의 후안 카를로스 레예스 회장은 “Freedx 팀의 전문성과 준비 태세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성공적인 기업 출범을 위해 우리가 찾고 있는 것이 바로 이러한 준비성이다”라고 전했다. Freedx는 이제 엘살바도르에서 라이선스를 취득한 소수의 기업 중 하나가 되며, 이로 인해 사용자는 더욱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Freedx의 CEO인 조너선 파넬은 “DASP 라이선스를 부여받게 되어 매우 기쁘고 자랑스럽다. 엘살바도르는 암호화폐 분야에서 등대와 같은 역할을 하고 있으며, 디지털 혁명을 희망하는 국가들에게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Freedx는 파리 블록체인 주간 행사(PBW)와 엘살바도르 디지털 자산 서밋에 참석할 예정이다. PBW에서는 루브르에서 VIP 만찬을 후원하고 주요 무대에서 패널 토론에 참여할 예정이다. 디지털 자산 서밋에서는 자신의 브랜드를 전시하는 데에 중점을 두고 활동할 계획이다. Freedx의 COO인 락스 손디는 “이번 성과는 우리의 거래소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가 되며, 디지털 자산 공간에서 보안, 투명성 및 혁신에 대한 우리의 헌신을 강화시킨다”라고 밝혔다.
Freedx는 일찍이 업계의 수난을 겪었던 규제 기준을 통과하며, 사용자들에게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거래 환경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다. 앞으로 Freedx는 사용자와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회원가입 후 KYC 검증을 통해 서비스 접근을 관리할 것이다. Freedx의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전문적인 거래 기술은 많은 사용자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자산 시장에서 자신감을 가지고 거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