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콥터, 맨해튼 인근 허드슨 강에 추락

[email protected]





헬리콥터가 2025년 4월 10일 목요일, 맨해튼 인근 허드슨 강에 추락했다는 경찰의 발표가 있었다. NBC 뉴욕에 따르면, 사고 후 4명이 헬리콥터에서 구조되어 병원으로 이송되었다고 전해졌다. 그러나 사고로 인한 부상자나 사망자 여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고, 헬리콥터에 탑승한 인원 수에 대한 정보도 명확하지 않다.

사고가 발생한 지역은 서쪽 고속도로와 스프링 스트리트 인근으로, 뉴욕 경찰(NYPD)은 사고로 인해 해당 지역에 긴급 차량이 출동하고 교통 지연이 예상된다고 알렸다. 이와 관련하여 추가적인 정보를 수집하고 있는 국가교통안전위원회(NTSB)와 연방항공청(FAA)도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나, FAA는 아직 공식적인 발언을 내놓지 않았다.

목격자에 따르면, 사고에 연루된 헬리콥터는 벨(Bell) 206L-4 롱레인저(LongRanger) 모델로, 비행 추적 서비스인 FlightRadar24를 통해 확인되었다. 헬리콥터 사고는 도시의 바쁜 항공 교통 환경에서 발생했으며, 이에 따른 대처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로서는 정확한 사고 원인이나 조사 결과는 발표되지 않았으며, 관계 당국의 추가 발표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 헬리콥터 사고는 도시 내에서 자주 발생하는 사건은 아니지만, 공중에서의 안전과 해당 기종의 안전성에도 의문을 제기할 수 있다. 향후 사고 조사가 진행됨에 따라, 헬리콥터 운영 및 안전 규정에 대한 재검토가 이루어질 가능성이 있다.

이번 사고는 허드슨 강 인근에서의 항공 안전 문제를 다시 한번 환기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되며, 대중 및 항공 업계의 귀추가 주목받고 있다. 최신 뉴스에 대한 업데이트는 계속해서 확인해야 할 것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