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 크레이머의 ‘매드 머니’, 일리 노이 주식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

[email protected]





CNBC의 ‘매드 머니’ 진행자인 짐 크레이머가 최근 생방송에서 일리 노이 주식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크레이머는 “지금은 주식을 새롭게 매수하기에 적합한 수준이다”라며, 투자자들에게 매수를 권장했다. 이것은 일리 노이가 올해 들어 높은 성과를 보이고 있다는 배경에 기반한 발언으로, 시장에서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크레이머는 다른 주식에 대한 의견도 다양하게 전달했다. 나비타스 주식에 대해선 “이미 충분히 올랐으니, 투자한 금액을 회수하고 나머지는 가져가라”고 언급하며, 프랭크 코퍼그룹 주식은 “지금 바로 이익을 실현하라. 이 주식은 끝났다”라고 경고했다. 이러한 발언들은 투자자들이 주식 매매의 기회를 파악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크레이머는 레드 캣에 대해 “상당히 변동성이 큰 주식이며 현재 수익을 내고 있지 않다”라고 평가한 반면, 로켓 컴퍼니에 대해서는 “아주 좋은 회사”라고 긍정적인 의견을 밝혔다. 리버티 에너지에 대한 견해로는 “나는 석유 서비스 사업에 관심이 없다. 할리버튼의 주식에는 신뢰하지 않지만, 슐럼버거는 괜찮다”며, 특정 기업에 대한 선호도를 드러냈다.

크레이머는 또한 리오 틴토에 대해서는 “나는 리오 틴토를 좋게 평가한다”라고 언급하며, 디파이 개발에 대해서는 “비트코인을 매수하는 것이 좋다”라는 의견을 전했다. 이와 함께 투자자들이 장기적인 부를 늘리고 더 똑똑하게 투자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짐 크레이머의 투자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이 짐 크레이머에게 질문이 있다면, 1-800-743-CNBC로 연락하면 된다. 정보를 효과적으로 활용해 투자에 대한 통찰력을 넓혀보는 것이 좋겠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