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암호화폐 시장이 인상적인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전 헤지펀드 매니저이자 CNBC의 ‘Mad Money’ 진행자 짐 크레이머가 큰 예측을 내놓았다. 그는 최근 카말라 해리스를 다음 대통령 선거에서 승리할 것이라고 예측하면서 “트럼프가 이길 방법이 없다”고 덧붙였다. 크레이머의 예측에 따라 암호화폐 시장에서는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으며, 그의 발언이 긍정적인 신호로 해석되고 있다.
투자자들은 크레이머의 전반적인 발언에 대해 신뢰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 그는 알려진 바와 같이 시장의 신호와 역행하는 경향이 있으며, 그의 예측을 뒤집어 보아야 할 필요가 있다. 그러므로 카말라 해리스의 승리 예측이 오히려 도널드 트럼프의 잠재적인 승리로 해석되고 있다. 특히 해리와 트럼프가 주요 후보로 나서는 미국 대통령 선거가 다가오면서, 암호화폐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는 기대가 커지고 있다.
트럼프가 암호화폐에 우호적인 입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다. 만약 그가 이번 선거에서 승리한다면 미국 내 암호화폐 시장이 급등할 가능성이 높다고 전망된다. 이러한 배경 속에서, 현재 다섯 번째로 큰 암호화폐인 솔라나(SOL)는 긍정적인 전망을 보이고 있으며, 상당한 상승세를 예고하고 있다.
솔라나는 최근 기술적 분석에서 강세를 보이는 모습이다. 코인페디아의 분석에 따르면, SOL은 일일 그래프에서 $137의 중요한 지지선과 200일 지수 이동 평균(EMA)에서 강세 이중 바닥 패턴을 형성하고 있다. 이는 투자자와 트레이더들에게 긍정적인 신호로 해석되며, 앞으로의 가격 상승을 예고하고 있다.
현재 SOL의 가격이 $145.7 근처에서 형성되고 있으며, 지난 24시간 동안 5.2%의 가격 상승률을 보였다. 이와 함께 트레이딩량은 7%, 미래의 오픈 이자율은 4.3% 증가하면서 투자자와 트레이더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최근의 가격 모멘텀을 기반으로 살펴보자면, SOL이 이중 바닥 패턴의 목선을 돌파하고 $150 이상의 일일 종가를 기록하게 된다면, $165로의 가격 상승 가능성이 매우 높아 보인다.
짐 크레이머의 발언이 전반적인 암호화폐 시장에 미치는 영향은 크며, 이를 반영하여 솔라나의 향후 가격이 상승할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투자자들은 이러한 시장 여건을 주의 깊게 살펴봐야 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