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이 오는 8월 22일부터 9월 24일까지 5주간 ‘ETF 거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의 분산투자를 장려하고 안정적인 투자 생태계를 확대하기 위한 것으로, 우리자산운용(WON ETF), 미래에셋자산운용(TIGER ETF), 삼성자산운용(KODEX ETF) 등 3개 자산운용사의 ETF에 대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 기간 동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최대 1800명에게 혜택이 주어지며, 자산운용사별로 매수금액에 따라 모바일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구체적으로 △300만원 이상 매수한 고객 300명에게는 1만원권, △500만원 이상 매수한 200명에게는 2만원권, △1000만원 이상 매수한 100명에게는 3만원권의 모바일 상품권이 추첨을 통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고객들에게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매일매일 ETF 챌린지’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이 이벤트는 각 자산운용사별로 ETF 매수 및 매도 거래대금을 합산하여 하루 1억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선착순 5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3만원권이 제공되며, 총 360명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투자증권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ETF 투자에 대한 관심을 갖고 투자 결정을 더욱 적극적으로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투자 여정을 추구하며, 안정적인 투자 저변 확대를 위한 다양한 기회를 계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우리투자증권은 ‘우리WON MTS’ 플랫폼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경쟁력 있는 이자율 3.9%로 신용·대출 이자율 이벤트를 진행하며, 유관기관 제비용 외 온라인 거래 수수료를 면제하는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WON MTS’ 및 우리투자증권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