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에나 라이프, 박성현 골프 선수 후원 결정

[email protected]



프리미엄 골프 의류 브랜드인 더 시에나 라이프가 한국 여자 골프의 스타이자 전 세계랭킹 1위인 박성현을 후원하기로 결정했다. 11일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더 시에나 서울 컨트리클럽에서 후원 계약 체결식을 거행하였다. 박성현 선수는 “골프 의류를 선택할 때 퍼포먼스와 스타일의 조화가 중요한 요소”라고 강조하며, 새로운 시즌 협업에 대한 기대감을 표명했다.

박성현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10승,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7승을 기록한 저명한 골프 선수이다. 하지만 최근 어깨 부상으로 LPGA 투어 시드를 상실하게 되었으며, 올해는 LPGA 2부 투어인 엡손 투어에서 재기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후원 계약은 그의 재도약을 지원하는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 시에나 라이프 측은 “박성현의 성실하고 진중한 이미지가 우리 브랜드의 품격을 더욱 높여줄 것으로 믿는다”며, 스타 플레이어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가치와 스토리를 심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덧붙여, 박인비와 유현주 등 국내외 유명 골프 선수들도 이미 앰배서더로 활동 중이다.

고급 소재와 절제된 실루엣을 기반으로 하는 더 시에나 라이프는 필드와 일상을 넘나드는 골프 의류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최근에 출시한 2026 SS 컬렉션은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더 신라 호텔 서울점 등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더 시에나 라이프는 박성현과 함께하는 더욱 의미 있는 브랜드 스토리를 구축할 것이며, 향후 그의 성공적인 재기를 기대하고 있다. 골프팬들과 고객들에게는 고품질의 골프 의류를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