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일 오리엔탈정공(014940)의 주가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전일 종가 기준으로 0.8% 상승한 5070원에 마감된 오리엔탈정공은 이날 5200원으로 올라, 전일 대비 2.56% 추가 상승한 상태다. MK시그널은 인공지능(AI) 기반의 매매 신호로 오리엔탈정공을 24년 11월 21일에 매수 추천했다. 이후 해당 종목은 목표가 도달에 따른 매도 전략을 통해 23.30%의 수익률을 기록하며 투자자들에게 긍정적인 성과를 안겼다.
오리엔탈정공의 주가 상승은 비상계엄 해제 소식과 더불어 이재명 당대표의 정치적 입지가 부각되면서 발생한 것으로 보인다. 정치적 불확실성이 해소되자 이와 관련된 테마주 또한 상승세를 타고 있다. 오리엔탈정공은 조선 기자재 업종에서 주요 기업으로, 최근 삼성중공업의 수주로 인해 최대 실적이 기대되고 있는 만큼, 향후 전망이 밝다고 평가받고 있다.
MK시그널의 투자 전략은 수급, 모멘텀, 차트 분석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종목을 선정하며, 10일의 최대 보유 기간을 기준으로 목표가 20%, 손절가 10%의 원칙을 따르고 있다. 그 결과, 최근의 상승세 속에서 투자자에게 긍정적인 결과를 안길 수 있었다. MK시그널은 국내·미국 주식 8000여 개에 대한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효과적인 투자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다.
현재 MK시그널에서는 ‘첫 달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회원가입을 통해 이러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도 12월 31일까지 진행되어, 첫 달 무료와 함께 평생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투자자들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하고 회원가입 후 다양한 투자 상품을 활용할 수 있다.
이처럼, 오리엔탈정공의 상승과 MK시그널의 효과적인 투자 전략은 투자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러한 매매 신호와 함께 성공적인 투자 경험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