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ims & Hers Health의 주가는 지난 월요일, 예상보다 높은 매출과 수익에도 불구하고 실망스러운 총 이익률로 인해 시간이 지난 거래에서 18% 급락했다. 이번 분기 매출은 4억 8천1백만 달러로, 시장의 예상치인 4억 7천만 달러를 초과했으며, 주당 순이익은 11센트로, 10센트를 예상한 LSEG의 추정도 상회했다. 그러나 이 회사의 총 이익률은 77%로 조사 기관인 StreetAccount이 예상한 78.4%에 미치지 못했다.
이번 주가는 최근 이틀 동안 두 번째 큰 하락세로, 금요일에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세마글루타이드 주사 제품의 공급 부족이 해소되었다고 발표한 이후 26% 하락한 바 있다. 특히 Hims & Hers는 지난 5월부터 노바 노르디스크의 GLP-1 약물인 오젠픽 및 웨고디의 주요 성분인 세마글루타이드를 복합 조제로 처방하기 시작했다. 이는 2024년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에서 주목받는 이유 중 하나로, 새로운 다이어트 제품의 성공에 힘입어 연초 대비 주가는 약 200% 상승한 것으로 알려졌다.
복합 제약은 특정 환자의 요구에 맞춘 맞춤형 대체 약물로, 브랜드 약물이 공급 부족 상태일 때 생산이 허용된다. FDA는 금요일부터 60~90일 이내에 복합 제약업체들에 대한 제재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전했다.
Hims & Hers는 피부 관리, 정신 건강, 성 건강 및 탈모 치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GLP-1 제품을 제외한 연간 수익은 43% 증가한 12억 달러로, 2025년 매출 목표를 한 해 앞당겨 달성했다. CFO인 예미 오쿠페는 “우리가 경험하고 있는 성공은 각 전문 분야에서 고품질 맞춤형 치료에 대한 접근성을 민주화하는 우리의 개선된 능력을 직접 반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2022년에는 순이익이 2천6백만 달러로, 주당 11센트로 증가했으며, 지난해 1천2백5십만 달러로 주당 1센트였던 것과 비교해 큰 성장을 이루었다..adjusted로 보고된 수익은 5천4백10만 달러로, 분석가들은 이를 이미 예상하고 있었다.
Hims & Hers는 첫 분기에 5억 2천만에서 5억 4천만 달러의 매출을 예상하고 있으며, 이는 4억 9천7백만 달러를 예상한 애널리스트들의 추정치를 웃도는 수치다. 조정된 수익은 5천5백만에서 6천5백만 달러 사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Hims & Hers는 오늘 오후 5시에 분기별 투자자 컨퍼런스 콜을 개최할 계획이다.
